•홈  >  교회소식  >  공지사항
  제  목 : 태국 메쑤어이 한태기독교 교육센터 김장원선교사 선교편지
  작성자 : 송민권 작성일 : 2020-12-15

할렐루야
우리 하나님아버지의 은헤와 평강이 행복한교회의 신승헌 목사님과 당회, 모든 선교의 동역자 성도님들에게 항상 충만하시기를 기도합니다.
 
1. 코로나상황의 위기속에서도 세상의 모든 민족을 살리시기 위하여 사랑으로 이 세상에 오신 주 예수 그리스도의 성탄이 다가옵니다. 성탄의 기쁨과 평화와 소망의 복음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시기에 우리 태국 선교현장의 상황은 참으로 힘들어 하면서 하루하루 주님에게 기도하면서 버티고 있습니다. 람푼 선교관과 교회의 성탄행사를 통하여 지역주민들에게 성탄의 기쁜 소식이 전달되어 소망의 메시지로 받아들이는 기회가 되도록,

2. 메쑤어이 센터의 기숙사, 기독사관학교, 시리산띠숙 유치원, 초등학교 ,새안교회의 영적지도자들과 교사들, 학생들, 그리고 학교사역을 자원하여 돕고 있는 학교장과 장로님들에게 적지만 성탄의 선물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지난 번 우리 행복한교회에서 후원하여 주신 시리산띠숙 초등학교의 교복은 너무나 세련되게 제작되어서 120명의 어린 학생들이 입고 다니고 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미래의 중학교 고등학교로 발전하기 위하여 여러 가지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미래 교육선교를 통하여 하나님의 사람들이 영적지도자들에 세워짐으로 태국뿐만 아니라 세상모든 민족의 선교를 감당 할 수 있는 영적인 장교들이 길러지기를 위하여 기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 상황에서 여러 가지의 힘든 하루하루의 사역속에서 성탄을 맞이하여 조금이라도 힘이 되고 위로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250명의 하나님의 공동체에게 전달하여 마음으로 감사하며 하나님의 사람을 살리는 선교사역에 더욱 더 최선을 다하는 내년이 되도록 마음과 두손을 모아 기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미얀마 타킷렉 고아원의 학생들 45명과 웃딸라 전도사의 가정이 참으로 추운시기에 성탄을 맞이하여 하나님의 그 크신 사랑의 예수님과 두꺼운 옷들과 이불의 필요를 위하여 기도부탁이 왔습니다.

4. 치앙뚱의 센터와 회복되고 사역자가 생활하며 사역과 고아 학생들을 돌볼 수 있도록, 그리고 신학교, 고아들의 기숙사가 하나님의 마음과 사랑을 공감하고 느낄수 있는 성탄이 되도록, 이들에게 이불과 두꺼운 옷과 생필품의 선물들이 전달 되도록 마음을 모아 주시고 함께 기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김장원선교사 가정을 위하여 간절하게 믿음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딸 예은이의 결혼식이 원래 내년에 할 예정이었습니다 . 코로나로 태국에 언제 입국할지 모르는 상황에서 올해 12월 19일 시기를 당겨 진행할 예정인데 코로나로 3단계로 가게 되면 결혼식 자체가 힘들어지기에 코로나 확산 되지 않고 하루빨리 종식 되는 하나님의 특별한 은혜가 임하길 , 1월 중 특별비자로 태국에 입국하려고 하는데 여기에 필요한 많은 서류, 보험, 자가격리예약과 항공권구매, 코로나검사등 많은 과정과 경비가 드는데 서류준비와 모든 입국예산이 충족되도록 기도하여 주시고 1월 중순에 태국에 입국하여 선교현장에서 사역 감당할 수 있도록 특별한 기도 부탁드립니다.  

6. 코로나상황에서 참으로 힘든 상황속에서 3년째 재활치료를 받고 있는 벤자완을 위하여 기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음이 절망가운데 있는 시간들이 많이 있지만 하나님의 특별하신 은혜와 여러분들의 기도와 사랑과 마음으로 지금까지 잘 버티고 있는데 믿음의 버팀목이 무너지지 않도록, 지치지 않도록, 포기하지 않도록, 어머니와 오빠가 소망을 가지고 일어날 때 까지 간호에 부족함이 없도록, 생활의 어려움들이 많아 호소하는데 힘들지만 소망가운데 승리하도록, 성탄을 맞이하여 새로운 기쁨과 소망가운데 충만해지는 하나님의 손길과 은혜와 치유의 역사가 임하도록 간절히 기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하나님의 선교는 지속됩니다.
하나님의 선교는 힘들고 어려울 때 더욱 더 감당하여야 합니다.
하나님의 선교를 통하여 하나님의 나라가 확장되고 하나님의 통치가 이루어질 것입니다.
아멘

김장원선교사
2020년 12월 15일

 "

  이전글 : 2020 대림절 특별새벽기도회
  다음글 : 성탄절 목회 공지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